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참고로, 등록된 정보 기준으로 아이디찾기가 이루어지므로 동일한 등록정보를 가진 타 아이디가 함께 검색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오류 •지속적으로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웹브라우져 확인사항 체크 •아이디,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회원님의 PC에서 웹브라우져의 확인사항을 체크 해 주십시오. •1. 다른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사이트에서 로그인 가능한지 확인 고객님의 PC 설정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이상이 있을 경우 SSL암호화가 적용되는 사이트에 접속이 안될 수가 있으니 다른 쇼핑몰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사이트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에서 ‘SSL 2.0사용’과 ‘SSL3.0사용’이 체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사이트는 로그인이 되는데 옥션만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에서 ‘UTF-8 URL 보내기’ 체크를 빼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에서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체크를 빼주시기 바랍니다. 2. 파일 및 보관일수 삭제IE 6.0과 XP 사용자의 경우 종종 쿠키가 저장되지 못해 옥션에 로그인이 않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음과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에서 설정이 보통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보통일 경우 [사이트(S)] 버튼 클릭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에서 설정이 보통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보통일 경우 [편집] 버튼 클릭해주세요. 2) 위와같이 조치하였는데도 로그인이 안될 경우에는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에서 [고급] 버튼을 클릭한 후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43 XP 사용자의 경우 개인 방화벽 시스템 때문에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회원님의 컴퓨터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